2024 냄새 안배기는 광안리 고기 맛집!: 도화주돈

광안리 고기 맛집을 찾으시나요?

옷에 고기 냄새 안배기고 데이트 하기 좋은 광안리 맛집 도화주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광안리 고기 맛집 중 또또또 간 집 도화주돈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목차


광안리 고기 맛집!: 도화주돈

광안리 고기 맛집!: 도화주돈
점포명도화주돈
주소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141 12번지
전화번호· 051-755-9277
· 010-5109-0630
영업시간16:30~24:00
정기휴일연중무휴
접근성· 광안역 1번 출구(지하철)
· 광안역(버스): 40, 39, 155, 1003, 1001
SNS인스타: dohwajudon_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돼지고기 먹을 떄 마다 무조건 가는 집이라 완전 단골 손님이 되버린 가게인 광안리 고기 맛집 도화주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가 고기집 중에서는 자주가는 단골 가게는 없었는데 도화주돈을 가고 난 뒤 고기집은 무조건 여기서만 먹을 정도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광안리 고기 맛집입니다.

정말 달에 한 번은 무조건 가고 고기 냄새도 안배겨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광안리 고기 맛집! 도화주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메뉴

메뉴 구성입니다. 보통 저는 두명에서 모둠 한 판 520g을 시키는 편이에요.

메인 메뉴삼겹살, 목살, 양념목살 세가지 모두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추천 드리는 건 삼겹살이랑 양념목살을 추천드려요. 특히! 양념목살이 엄청 맛있어요! 하지만 6kg 한정이니 너무 늦게 가시면 못 먹을 수 있다는 점…

취향에 맞게 모둠 한 판 또는 단 판으로 주문하셔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부메뉴얼큰술돼지전골, 편육 한 접시가 있습니다.

얼큰술돼지전골도 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좋고 편육도 굉장히 맛있어서 한 번 드셔보세요.

식사 메뉴볶음밥, 차돌 된장찌개, 열무 냉국수, 매콤 비빔국수, 공기밥 이렇게 구성이 돼있습니다.

메인 메뉴를 먹고 식사 메뉴를 추가로 무조건 시켜먹는 편인데 볶음밥과 차돌 된장찌개 추천드려요.


★★★★★

도화주돈의 천제적인 메뉴들의 맛을 먼저 설명 드리면 광안리 고기 맛집 답게 도화주돈의 모든 메뉴가 솔직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당연히 자주 가는 이유중 하나겠죠?

먼저 기본찬입니다.

명이나물, 양파, 마늘쫑 장아찌. 파절임, 깻잎, 상추, 고추, 마늘과 같은 쌈재료가 준비 되어 있고, 직접 만드시는 보리 쌈장과 소스, 히말라야 소금과 와사비가 양념류로 배치돼어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이 나오기 전에 입이 심심하지 않게 두부 김치가 니오는데 김치는 구워져서 나오고 은근 고기 조각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으며 두부에는 참기름과 깨가루가 올라가 있어 한 층 더 고소하고 풍미 있는 맛이나서 메인 메뉴를 먹기 전에 입맛을 돋구기 충분하고 고기의 더 깊은 맛을 느끼게 해줘 행복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식전주둥글레차

도화주돈은 신기하게 음식이 나오기 전 위에 사진과 같이 식전주를 줍니다. 보통 바나나 막걸리를 주는데 깔끔하고 맛있는 맛이라 식전주로 먹기 안정맞춤인 것 같아서 좋았어요. 고기집에서 식전주 주는 곳은 살면서 처음 봤습니다. 그래서 더 색다르게 느껴져 좋았어요. 식전주도 두부김치와 같이 고소하고 입맞을 돋구기에 도움을 주고 고기의 깊은 맛을 더 음미할 수 있는 점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둥글레차가 나오는데 원래는 안주셨어요. 아마 겨울 시즌이라 주시는 것 같았어요. 추운겨울 밖에 있다가 오신 손님을 위해 이런 디테일까지 정말 미친거 같습니다. 둥글레차 역시 맛도 맛있었구요. 음식 먹기 전 속 풀기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줬으면..

메인메뉴 모둠한판

드디어 메인 메뉴 입니다. 저는 보통 모둠한판 520g을 시키는 편이에요. 그게 두명에서 먹고 간단하게 사이드 까지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고기를 구울 필요 없이 위에 사진 처럼 한판에 그냥 구워져서 나옵니다. 그래서 바로 먹기도 편하고 옷에 냄새도 안배긴다는 점! 도화주돈의 큰 메리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둠 한판은 삼겹살, 목살, 양념목살 3가지 중에 2가지를 정해서 드시면 되는데 저는 보통 삼겹살과 양념목살을 선호 하는 편이에요. 왜냐하면 삼겹은 기본으로 가져가고 양념목살이 진짜 미쳤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하루 6kg 한정이라는 사실 꼭 알아두시길 바래요. 늦게 가면 못 드실 확률이 높습니다.

모둠한판에는 고기 말고도 각종 콩나물, 양파, 김치, 부추, 팽이버섯, 송이버섯 같이 구이 야채들이 함께 있어 여러가지 조합으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떡볶이가 들어가 있는데 가게 손님들이 시그니처라고 할 만큼 맛있는 떡볶이가 함께 올라가 있습니다 일반 떡과 다르게 겉바 속쫀의 떡볶이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양념도 맛있으니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부메뉴 식사메뉴

부메뉴에는 얼큰술돼지전골과 편육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맛보기 편육이 기본찬중 하나였는데 없어지고 부메뉴로 갔더라구요. 그리고 단골이라 저번에 사장님이 맛보기 전골도 서비스로 주셔서 두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요. 일단 편육은 굵기는 그렇게 굵은편의 편육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맛은 맛있습니다. 전골은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다대기를 취향에 맞게 넣어 드시면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안에 당면도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식사 메뉴는 볶음밥, 차돌 된장찌개, 열무 냉국수, 매콤 비빔국수, 공기밥 이렇게 있는데 저는 열무 냉국수 빼고 다 먹어봤네요. 여기서 볶음밥과 차돌 된장찌개는 정말 강추 드립니다. 꼭 먹어야해요 그정도로 맛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할 점은 차돌 된장찌개에 방아잎이 들어가는데 방아잎 방아 향을 싫어하는 분은 미리 빼달라고 말해주셔야해요! 하지만 저는 방아향이 들어간 이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른 고기집 된장찌개도 맛있지만 저는 된장찌개는 여기가 최고라고 생각들 정도로 맛있기 때문에 이렇게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의 맛이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배부르게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장님이 요리를 잘하세요 음식을 먹어보시면 정말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기도 1+등급 숙성한돈을 사용하고 정말 좋은 고기만 선정해서 가져오셔서 고기의 맛도 역시 일품입니다.


분위기

★★★★☆

분위기

가게 내부의 분위기는 일반 고기집과는 다르게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으며 룸당 두 개의 테이블로 형성돼어 있으며 의자도 푹신푹신한 벨벳 느낌의 부드러운 의자라 천천히 음식을 먹으면서 앉아서 이야기 하기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연인과 데이트로 오기도 좋다고 생각해요. 물론 가족, 모임으로 와도 안성맞춤인 분위기입니다.

주택을 개조해 만들어 감성있는 분위기이지만 공간은 크게 넓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9개 정도의 4인 테이블이 있을 정도의 공간이라 크게 공간에 대한 문제는 없었습니다.

다른 고깃집에 있는 불판위 후드 있는 자리에 예쁜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틈틈이 소품들도 배치 돼있어서 공간이 비어보이지 않게 잘 꾸며놓은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분위기는 좋으나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게 실내 들어가기전 왼쪽 옆편에 돌길로된 작은 길이 있는데 조명이 약해 포토존으로 활용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 점을 제외하면 데이트 장소로 데리고 와도 손색없을 만큼 깔끔하고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

서비스

서비스에 대해 본론부터 말하면 서비스가 미쳤습니다. 정말 사장님이 손님에 대한 정성과 서비스 정신이 엄청 높습니다.

재방문 할 때 알아봐주실 정도로 한 분 한 분 소중히 기억해주시려고 노력하시고 단골에 대한 감사함도 잊지 않으시고 서비스도 주십니다. 인스타를 봐보셔도 사장님의 정성이 한 가득 느끼시게 될거에요.

계산 할때 식사는 어떠했는지 항상 물어봐주시고 중간중간 추가로 메뉴를 시켜서 오실 때면 음식은 입에 잘 맞는지 물어봐주시고 갈 때마다 마음까지 배불러져서 나오게 될 정도로 서비스가 좋습니다.

사장님 말고도 다른 일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손님을 잘 대해 주시고 웃는 얼굴로 항상 맞이해주십니다. 식사 후 캔디를 챙겨주시는 센스와 겨울철 위에 사진 처럼 감귤까지 무료로 드시라고 주시니 정말 싫어할 수가 없는 최애 가게가 되버렸습니다.

이렇게만 이야기 해도 얼마나 서비스가 좋고 정감가는 가게인지 알 수 있을 거에요. 글로 100%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직접 가셔서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도화주돈에서 몸과 마음까지 따뜻해지고 배불러 지는 순간을 보내보세요.


오늘은 광안리 고기 맛집 도화주돈에 대해 리뷰해 드렸습니다.

저는 고기를 정말 좋아하해서 주기적으로 꼭 고기를 먹어줘야한답니다. 그래서 저만의 고기집을 소개해봤어요.

여러분도 한 번 꼭! 가보시길 바래서 이렇게 추천해요. 연인, 가족, 모임 모두 적합한 고기집이니 꼭 들려주세요.

정말 진국입니다.


함께 보세요! 추천 맛집 리스트!

2024 광안리 맛집! 아늑한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 레인즈